국민마트 이마트 이용 꿀팁을 알려드려요 -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민마트 이마트 이용 꿀팁을 알려드려요 -1탄-

 

안녕하세요. 채진웅입니다. 총각때는 몰랐는데 결혼을 하고 보니 왜 이렇게 이마트를 자주 가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가장으로서 바깥일도 해야하고 좋은 아빠도 해야 하며 좋은 남편도 되고 싶다 보니 마트를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국민마트라고 불려지는 이마트를 자주 가다 보니 알게 된 꿀팁 몇가지를 적어볼까 합니다. 1탄, 2탄 두번에 걸쳐서 포스팅을 하도록 할 것인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이마트 맘키즈클럽 가입하기

 

아기 아빠라면 엄마라면 당연히 가입해야 하는 이마트의 꿀서비스중 하나입니다. 무료 회원제 서비스로서 가입조건은 어렵지 않습니다. 임산부부터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신세계 포인트 회원 정확히 자녀의 성명, 생년월일을 제공한 고객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가입방법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상품권샵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SSG.COM 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왜 맘키즈클럽을 가입해야 하나? 매월 1일~15일 15일동안 무려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맘키즈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이마트몰에서도 특별혜택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맘키즈 회원을 위한 다양한 제휴행사 및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지요? ^^

 

 

 

2. 기저귀 안가지고 와도 걱정은 하지 마세요.

 

살다보면 출한 김에 겸사겸사 장을 보러가는 일이 있거나 또는 급하게 마트를 들리는 일이 있는데 아기 엄빠들 같은 경우는 기저귀를 소량만 챙겨서 외출했다가 낭패를 볼 때가 있답니다. 하지만 이마트에서는 이런 고객들을 위해서 고객센터에서 무료로 샘플 기저귀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참 이마트는 좋은 곳인것 같아요 ㅠㅠ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구급상자도 있으니까 혹시 아이가 넘어져도 걱정하지 마시고 HELP를 요청해보시기를 바래요.

 

 

 

 

3. 수산코너 마음껏 활용하기

 

요즘 들어서 음식의 신선도는 참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인것 아시죠? 먹는걸로 장난치는 사람들은 천벌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에는 변함 없는 1인 입니다. 국민마트 이마트에서는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 일은 없다는 거 아시나요? 이마트의 모든 신선코너는 그날 나온 물건은 그날 저녁에 전량 폐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답니다. 가끔 마감시간에 직원 출입구 음식물 쓰레기통에 가보면 음식이 그대로 버려진것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수산코너는 참 친절하답니다. 내가 직접 집에 가서 손질하기 힘든 것이 생선이지요? 사실 귀찮기도 하지만 비린내는 참 고역이 아닐 수 없지요 하지만 거기 계신 이모님이나 직원분에게 이야기하면 원하는대로 손질해 주시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리고 자취생이나 저같은 아기 아빠들 생선요리를 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에서 레시피만 보고 요리하기에 한계를 느낀다면 그곳에 계신 여사님께 여쭈어 보면 친절히 알려주신답니다. 물론 안바쁠때 물어보셔야 하는 기본적인 센스는 탑재하시기를 바래요. ㅎㅎ

 

 

 

 

4. 배달서비스 이용해보세요.

 

요즘 마트에 배달서비스 없는 곳은 보신적 없으시죠? 당연한것이겠지만 사실 가격 계산하기도 귀찮아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꿀팁을 알려드린답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이마트앱을 한번만 가입하고 설치하면 앱안에 있는 스캔서비스를 활용하여 바로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주말 같은 경우는 길게 늘어선 계산줄에 넌덜머리가 나는 경우가 있지요. 특히 아기 있는 엄빠들은 1분 1초를 다루는 상황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말 편하답니다.

 

한마디로 정리하면 마트가서 상품 스캔하고 결제하면 집으로 가져다 준다.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 (절대로 주차장까지 박스에 담고 옮기는거 귀찮아서 그러는 거 아닙니다. ㅋㅋ)

 

 

 

 

5. 모를땐 직원분들을 찾으세요.

 

이마트의 시스템은 철저하게 고객중심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점장급이라고 할지라도 고객이 찾으면 무조건 내려와서 문제를 해결해줘야 한답니다. 가끔 드라마에서 보면 갑질하는 고객있죠? 점장 나오라고 해!!!!! 이러시지 말라고 미리 말씀드릴께요. ㅎㅎ 어쨋든 이렇게 이야기하니 꼭 이마트에서 돈받고 쓰는거 같지만 아니예요. 그냥 이마트꿀팁을 전해드리고 싶을뿐입니다. ㅋ 오해하실까봐 이마트에 좋지 않을 수도 있는 정보 하나 제공하자면 아기 아빠들을 위한 꿀팁인데 이거 알려드려도 되려나 모르겟네요. ㅎㅎ  

 

아내께서 장봐와요 하면 사오긴 했는데 사실 신선한거 안신선한거 잘 모르시죠?  안신선하면 급낭패...ㅠㅠ 혼나죠... ㅋㅋ 아내에게 그때는 직원에게 추천받아서 구매하세요. ㅋㅋ 그럼 좋은 아이로 추천해줍니다. 왜 추천을 받아야 하나? 책임전가를 위해서 ㅋㅋ 이런것도 있지만 구매시 받은 영수증 잘 챙기고 계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십시요. 환불, 교환 원하는 거 다해줍니다. 이때 교환은 반드시 무조건 신선하고 맛있는걸로 배달해주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ㅎㅎ

 

1탄은 여기까지 ㅋㅋ 제가 알려드리는 꿀팁이 진심으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악용하는 분들은 없기를 소망해봅니다. ㅎㅎ 국민마트 이마트 잘만 활용하면 이외에도 꿀팁이 가득하니까 생각나는대로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